[변진희의 FOCUS케이팝]5월, 명품보컬들의 출격...이진성-김준수-V.O.S

기사 등록 2016-05-03 15:4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명품보컬리스트들이 리스너들의 귀를 촉촉이 적실 준비 중이다. 따스한 5월 듣기 좋은 음악의 향연들이 펼쳐질 전망, 우리들은 그저 이를 만끽하기만 하면 된다.


첫 주자는 먼데이키즈의 이름을 유지한 채 홀로서기에 나선 이진성이다. 이진성은 3일 스페셜 미니앨범 ‘리부트(Reboot)’를 발매하며, 최고의 보컬리스트의 위력을 보여준다. 이번 앨범에는 ‘그대 품에’를 포함해 총 6트랙으로 봄을 기다리는 듯 애틋한 사랑을 추억하는 발라드 곡 ‘그대가 불어와’, 故김민수의 생전 목소리가 담긴 ‘너의 목소리’, 그리고 군 입대기간 발표했던 싱글로 팬들에 대한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사랑’이 수록됐다.

‘그대 품에’는 아름다운 현악기와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발라드 곡으로 제대 후 여행을 다니며, 그 동안 외롭고 행복했던 날들을 꿈꾸고 그 순간들을 기억하는 자신의 감정을 진솔하게 담아냈다.



올초 7년 만에 3인조로 돌아와 가요계 큰 반향을 일으켰던 V.O.S는 오는 13일로 컴백을 확정지었다. 3일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티저 이미지를 통해 음원 발매 날짜와 새로운 곡의 제목을 공개했다.

새로운 곡 ‘나의 멜로디’는 아름답고 경쾌한 멜로디가 매력적은 곡으로, 사랑에 빠진 사람의 설레는 기분을 음악에 빗대어 표현했다. 기존의 V.O.S가 보여주던 음악과는 색다른 밝고 경쾌한 곡으로 매력적인 감성보컬과 어울려, 한층 더 깊어진 음악적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길었던 공백이 무색할 만큼 환상적인 호흡,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들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다.



인기리에 종영한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How Can I Love You’로 음원 강자로서의 저력을 보여준 김준수 역시 내달 정규 4집으로 컴백한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60502 MONDAY 어느 봄 날, 준수"라는 글과 함께 김준수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컴백 소식을 알렸다. 현재 김준수는 일본 투어와 함께 음반 작업 마무리 단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또 김준수는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는 6월 11,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6 XIA 5th ASIA TOUR CONCERT IN SEOUL'을 개최할 예정이다. 티켓 오픈과 함께 10분 만에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운 명실상부 ‘공연킹’ 김준수의 신보가 기대되는 바이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