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3' 원더걸스, 완전체로 출격!

기사 등록 2016-07-14 18:4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걸그룹 원더걸스가 14일 오후 방송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이하 '너목보')에 출연한다.

이날 원더걸스가 완전체로 출연해 음치 추리에 나선다. 이들은 “시즌1부터 열심히 봐 온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하고 왔다. 잘 맞출 자신이 있다”는 각오를 밝히며, 촬영을 시작했다.

하지만 촬영이 시작된 후 원더걸스는 미스터리 싱어 군단의 정체에 일명 '멘붕'에 빠져, "오늘 너무 어렵다"며 탄식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또 김흥국이 패널로 출연해 활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김흥국은 초대가수 원더걸스가 등장하자 "가짜일 것이다"라고 엉뚱한 추리를 펼쳐,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참가자의 립싱크를 보고 정체를 맞춰보는 2라운드에서는 한 여성 참가자의 립싱크에 맞춰 김범수가 듀엣 무대를 선보이고, 유세윤 역시 기상천외한 ‘인중 립싱크’를 선보이며 활약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Mnet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다.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음치라도 최후의 1인이 될 수 있는 유일한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사진=Mnet)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