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 오광석, 알고보니 JYP 공채오디션 준장원 출신

기사 등록 2012-05-23 08:5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수_빅스타 오광석 오디션 FULL.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용감한형제의 보이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빅스타(BIG STAR) 리더 오광석의 오디션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빅스타 리더 오광석의 전설의 오디션' 이라는 제목으로 오광석의 과거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광석은 힙합 의상에 비니모자를 눌러쓴 채 소르티미사의 Shortie No Mas - You Like My Style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08년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를 설립 후 외부 공개 오디션 때 촬영 된 것으로 밝혀졌다. 당시 광석은 소문난 춤꾼답게 유연한 몸놀림과 뛰어난 춤 솜씨로 오디션 당시 심사위원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은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오광석은 JYP 공채 오디션에서 준장원을 비롯해 각종 춤 대회에서 상을 휩쓴 '댄싱머신'으로 이미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오광석이 소속된 빅스타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첫 남성 아이돌그룹으로 총 4년간의 연습생 기간을 거친 수준급의 실력파로 알려졌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완전 연체동물 같다", "아이유와 구하라, 효린에 이어 JYP가 놓친 대어는 오광석 예약" "용감한형제 아이돌 기대된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스타의 데뷔과정을 그린 '용감한형제 빅스타쇼'는 케이블채널 SBS E와 SBS Plus를 통해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