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살찐고양이, 소녀 감성 담은 달콤한 무대 '완벽'

기사 등록 2012-03-09 17:3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살찐고양이_00009-vert.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가수 살찐고양이가 완벽한 컴백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살찐고양이는 3월 9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꿈만 같아요'를 열창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기존의 강하고 파격적인 무대와는 상반된 깜찍한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그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감성을 다양한 표정 연기로 그려내며 무대의 흥을 돋웠다.

신곡 '꿈만 같아요'는 아름답고 웅장한 스트링편곡이 돋보이는 미디엄 힙합곡으로 티아라의 'TTL'시리즈, 마이티마우스의 '사랑이란' 등을 함께 만들었던 히트 프로듀서 김도훈과 힙합계의 라이머의 합작품이다. 특히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소녀의 가슴 뛰고 설레어 하는 마음을 예쁘고 재미있게 멜로디랩을 통해 표현했다는 평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C-REAL, 보헤미안, 스텔라, 살찐고양이, 레드애플, 카오스, WE, 나인뮤지스, 지기독, EXID, 스피카, 브라이언, 토니&스매쉬, B.A.P, 쇼콜라,M4, 박재범, 브레이브걸스, FT아일랜드, 에일리, 케이윌, 엠블랙, 존박, miss A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