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조세호, 차오루 댄스복 자태에 '얼음'

기사 등록 2016-07-30 12:5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 조세호가 차오루의 화려한 댄스복 자태에 얼음이 됐다.

30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커플 댄스 배우기에 나선 ‘차오차오 커플’ 조세호-차오루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룸바와 자이브를 배우며 교감의 시간을 가질 예정. 본격적인 댄스에 앞서 조세호-차오루는 댄스복으로 갈아입었고, 조세호는 차오루의 화려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습에 눈을 떼지 못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차오루는 화려한 수술이 달린 의상으로 반전 뒤태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차오루는 무용학도답게 남다른 자태를 뽐냈고, 긴 머리카락을 단정하게 묶은 업스타일로 더욱 미모를 과시했다. 조세호는 차오루의 등장에 한껏 상기된 모습을 보여주더니 "아무도 보여주고 싶지 않았어요. 나만 보고 싶었어요"라며 눈빛에서부터 예사롭지 않은 달달함을 발산했다

또한 조세호는 차오루가 "선생님이랑 한 번 같이 춰봐도 될까요?"라며 먼저 댄스 강사에게 다가가자, ‘이글이글’ 레이더를 쏘고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 등 질투심을 발동시키며 인내심의 한계를 드러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사진=MBC 제공]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