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내반' 강민혁-임세미, 극 중 박신혜 생일파티 위해 뭉쳤다

기사 등록 2011-07-26 14:1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0726 넌내반 스투피드+바람꽃 (2).JPG

[이슈데일리 속보팀]'넌 내게 반했어'에 출연중인 강민혁(여준희 역)과 임세미(차보운 역)가 21번째 생일을 맞이한 박신혜(이규원 역)를 위해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27일 방송 될 MBC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의 한 장면으로 임세미와 강민혁이 '둘리커플(이신 이규원)'을 위해 준비해 달콤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촬영현장의 한 관계자는 "규원의 생일파티 장면은 촬영인지 실제인지 구분하기 어려울 만큼 배우들 모두 장난 꾸러기가 되어 웃음이 끊이질 않는 분위기 속에 즐겁게 촬영이 진행됐다"며 "이 뿐 아니라 이번 주 방송될 8회에는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는 정용화와 박신혜의 티격태격 에피소드가 방송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일 방송분에서는 학교 100주년 기념 여주인공 오디션에서 박신혜와 우리(한희주 역)가 선의의 경쟁 끝에 우리가 최종 낙점 됐으나, 송창의의 라이벌 이정헌(임태준 역)이 또 다른 계획을 펼치며 새로운 극전개를 암시해 최종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속보팀 hee@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