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김효진 전남 여수시 홍보대사로 위촉 '화제'

기사 등록 2011-07-04 17:0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오지호,김효진박람회홍보대사위촉식2.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배우 오지호 김효진이 전남 여수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전남 여수시는 지난 3일 김충석 여수 시장 및 여수시 관계자를 비롯해 ‘스트레인저6’ 제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해당 드라마 주연 배우 오지호 김효진을 ‘여수시 홍보대사’로 임명하는 위촉패 수여식을 가졌다.

수여식에 이어 여수시는 “세계 최초로 한-중-일 3개국이 공동 제작해 전 세계 30여 국에서 방영예정인 ‘스트레인저6’과 업무 제휴를 통해 여수의 아름다운 모습을 널리 알릴 수 있어 좋다”고 말하며 “특히 드라마의 주인공 오지호 김효진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홍보효과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이날 여수시 홍보대사에 위촉된 오지호는 “여수세계박람회를 개최하는 아름다운 도시 여수의 홍보대사가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2012여수세계박람회를 널리 알려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트레인저6’은 한국, 중국, 일본 로케이션을 통한 화려한 영상과 명품 배우들의 만남, 최강 스태프들이 의기투합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