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남진, 한 무대에 올라 여수세계박람회 '성공 기원'

기사 등록 2011-11-17 10:3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장윤정남진4.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2012 여수세계박람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남진, 장윤정, 김정민 전 여수시의장이 한 무대에 올랐다.

지난 11월 16일 진행된 '전국 TOP10 가요쇼' 녹화 현장에서 장윤정은 여수세계박람회 성공 개최 염원을 담아 특별히 제작한 곡 '오동도 블루스'를 열창했다.

이어 남진도 장윤정과의 듀엣곡 '당신이 좋아' 로 한층 분위기를 돋우며 2012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함께 기원했다.

가수 데뷔로 세간의 관심을 끌었던 김정민 전 여수시의장 역시 이날 무대에서 자신의 노래 '여수 아가씨'를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고향인 여수에 대해 남다른 애착심을 가진 김 전 시의장은 지난 2007년, 세계 50여 나라를 돌며 2012 여수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해 적극 힘쓰기도 했다. 특히 지난 5월에는 '내 사랑 여수'라는 앨범을 내고 직접 가수로 활동하며 2012 여수세계박람회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전국 TOP10 가요쇼'의 MC를 맡고 있는 장윤정은 "순전히 여수와 여수 엑스포만을 위해 마이크를 잡은 김 전 시의장의 무대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여수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로 그의 노력이 빛나는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진, 장윤정, 김정민 전 시의장이 한마음으로 열창한 이날 무대는 다음 주에 전국 각지의 지역방송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