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대' 지일주, 한승연과 커플 케미 '시청자 눈 호강'

기사 등록 2016-08-14 09:5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지일주가 한승연과 함께 커플 케미를 선보이며 현실 연애를 리얼하게 담아냈다.

14일 지일주의 소속사인 킹콩엔터테인먼트는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극본 박연선, 연출 이태곤)'에서 나쁜 남자의 대명사 고두영 역으로 열연 중인 지일주의 마지막 데이트신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 속 지일주는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극 중 여자 친구인 한승연(정예은 역)을 바라보거나, 그의 어깨에 살짝 손을 얹는 등 다정한 포즈를 연출했다.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하며 그들의 마지막 데이트라는 사실을 잊게 만든다.

지난 13일에 방영된 '청춘시대' 8회에서 고두영은 정예은과 연애 초반부터 후반기로 접어드는 연인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냈다. 두 사람은 여느 평범한 커플처럼 풋풋하고 설레는 첫 키스의 순간과 손잡고 공원을 거니는 모습, 다정하게 식사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알콩달콩 케미를 선보였다.

​이어 정예은이 고두영에게 그동안 쌓였던 감정을 폭발시키는 장면과 두 사람이 진짜 결별을 맞이하는 짠한 로맨스의 장면들은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과 동시에 통쾌한 사이다 감정까지 안겼다.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