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남녀', 중국 대륙에 K-뷰티 유익한 정보 전달

기사 등록 2016-02-15 16:1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내 얼굴에 맞는 화장품을 알고 사용하게 해주는 뷰티 프로그램이 중국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수는 15일 "중국의 최대 동영상 플랫폼 유쿠투도우를 통해 뷰티프로그램 '成分男女(성분남녀)'를 기획하고 중국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인 유쿠투도우 생활채널에서 2월 중순부터 방송한다"고 밝혔다.

'성분남녀'는 내 얼굴에 맞는 화장품을 찾아주고 어떤 성분이 들어있는지 소개하는 프로그램 한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화장품, 식품, 유아용품 등의 성분을 알려주면서 시청자들이 필요한 성분을 쉽게 이해하고, 좋은 제품인지 나쁜 제품인지 정보를 알려줄 예정이다.

또한 중국내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K-BEAUTY의 여성 사용자들이게도 직접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중국으로 수출되는 많은 한류제품의 정보를 전달할 전망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한국 최고의 뷰티테이너 건희가 MC로 나서며 걸그룹 PPL의 멤버이자 모델 이다희, 리라오쓰 배은정 원장이 전문패널로 출연해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게 된다.

크리에이티브 수는 국내외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제작사 및 연예기획사로서2015년 유쿠투도우와 프로그램 제작 계약을 체결 했으며, 첫번째 프로그램으로 크레용 팝이 출연한 '한류행성궤적'을 기획 및 제작하여 4회에 걸쳐 유쿠투도우를 통해 방송했다.

또한 2016년 2월 중순 첫 방송을 준비중인 '성분남녀'프로그램 또한 기획 단계부터 제작까지 크리에이티브수와 리포트코리아미디어가 함께 진행하며 프로그램 제작 노하우를 과시했다.

크리에이티브수 지성호 대표는 "이번 유쿠투도우와의 프로그램 제작을 계기로 중국 시장 진출에 한걸음 더 나아가게 됐다"며 "향후 중국뿐만 아니라 국내 방송제작 분야 및 아시아 전역에 한류 콘텐츠에 대한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글로벌 콘텐츠 사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사진=크리에이티브수 제공]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