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각시탈’ 스틸컷 공개..‘경성 시크남’ 완벽 변신

기사 등록 2012-05-16 09:5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120516각시탈_주원시크남2.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배우 주원이 ‘경성 시크남’으로 변신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주원은 ‘적도의 남자’ 후속으로 오는 5월30일 첫 방송될 KBS2 새 수목드라마 ‘각시탈’(극본 유현미, 연출 윤성식, 차영훈)에서 영웅 이강토 역을 맡았다. 이강토는 이름 없는 영웅 ‘각시탈’의 길을 선택하기 전 경성의 모든 여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지만, 정작 본인은 여자에 무관심한 인물이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주원은 몸에 꼭 맞는 더블 수트와 페도라로 댄디한 매력을 한껏 살린 시크한 남자의 면모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미소를 머금은 입가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이강토가 경성의 시크남으로 여심을 잡았던 시절을 단적으로 선보인 컷으로, 영웅 이강토가 갖고 있는 강한 남성성과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며 “주원의 다양한 스펙트럼이 이강토 역을 통해 모두 드러나고 있다. 시청자들이 마치 종합선물세트를 얻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각시탈’은 우리 시대 최고의 만화가 허영만 화백의 동명만화를 재구성한 작품으로 영웅 각시탈의 대활약을 담았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