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작' 배우 박선영은 이제 '요리의 달인'

기사 등록 2012-02-03 12:0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박선영cats1.jpg

[이슈데일리 홍수연 인턴기자]배우 박선영이 '요리의 달인'으로 거듭나고 있다.

2월 3일 관계자는 "박선영은 오는 3월 14일부터 방송되는 채널A '불후의 명작'(극본 김신혜, 연출 장형일 김상래)을 위해 요리 전문가 이종임씨로부터 매일 훈련을 받으며 '요리의 달인'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박선영은 "원래 내가 만든 요리가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조리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다"며"요리 강습을 받고 난 후 조리시간을 줄이는 법과 맛을 내는 법을 알았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요즘 집에서 연습 삼아 요리를 만들면 남편이 이건 뭐예요? 저건 뭐에요? 라고 물어보며 즐겁게 식사하고 있다. 평소 청국장은 꿈도 못 꿨는데 만들고 보니 너무 맛있다"고 덧붙였다.

박선영의 요리 훈련으로 가장 큰 수혜를 받는 사람은 바로 박선영의 남편이라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박선영은 "드라마를 계기로 대한민국의 모든 김치를 남편에게 맛보게 하고 싶다"며 지극한 남편 사랑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17일 첫 촬영에 돌입한 수목미니시리즈 '불후의 명작'은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본격 김치 전문 드라마로 김치를 비롯한 식품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홍수연 인턴기자 hsy@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