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리얼, 깜찍한 소녀들의 달콤한 고백 ‘조마조마’

기사 등록 2012-03-17 16:2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씨리얼 ㅇ.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걸그룹 씨리얼이 깜찍한 애교로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씨리얼은 3월 17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음반 ‘러브 다이어리(Love Diary)’의 타이틀곡 ‘조마 조마(JOMA JOMA)’를 열창했다.
 
이들은 이날 무대에서 핑크빛 스커트로 화사함을 강조, 발랄한 안무와 귀여운 표정 연기로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짧은 치마 안에 속바지를 입어 의상논란에 미리 대비하는 센스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조마 조마’는 순정(正品) 소녀표 감성 스타일을 위해 철저하게 기획, 제작된 곡으로 아이유의 ‘마쉬멜로우’와 일본 걸그룹 AKB48의 타이틀곡 작곡가로 유명한 피제이(PJ)와 아이유의 ‘부(Boo)’와 카라, SS501의 정규 음반을 작업한 작곡가 한상원의 공동 작곡 작품이다. 프로듀서 최갑원의 씨리얼만을 위한 깜찍하고 아기자기한 가사가 더욱 구체적인 순정 소녀표 러브 판타지를 전한다는 평이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2AM 미쓰에이 엠블랙 FT아일랜드 B1A4 린 케이윌 뉴이스트 에일리 토니&스매쉬 나인뮤지스 씨리얼 살찐고양이 브레이브걸스 위(WE) 안녕바다 쇼콜라 이태권 등이 출연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