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쇼케이스+‘엠카’로 컴백 활동 본격 가동

기사 등록 2013-10-03 10:0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최현호기자]그룹 블락비가 1년여 만에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블락비는 10월 3일 오후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컴백 쇼케이스와 ‘엠카운트다운’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베리 굿(Very Good)’ 컴백 무대를 연이어 선사한다.

1년여 만에 공식적인 컴백을 밝히며 지난 2일 발표한 세 번째 미니음반 ‘베리 굿(Very Good)’이 약 3만여 장의 예약 판매고를 올렸다. 또 타이틀 곡 ‘베리 굿(Very Good)’은 각종 온라인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미 ‘베리 굿’의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블락비는 이번 쇼케이스와 컴백 방송을 위해 리더 지코가 제작진들에게 직접 의견을 개진하며 심혈을 기울여 무대를 준비해 왔다.

이날 펼쳐지는 쇼케이스는 예매 시작과 함께 매진을 기록하며 약 4500여명의 팬들과 국내외 언론 매체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는 유투브는 물론 엠넷닷컴, 엠웨이브, 올케이팝 등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블락비는 이날 펼쳐질 두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및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최현호기자 nicesnap@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