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내반' 박신혜-우리, 불꽃튀는 경쟁 예고

기사 등록 2011-07-19 15:3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0719 넌내반 박신혜우리01.jpg
[이슈데일리 속보팀]'넌 내게 반했어'에 출연 중인 배우 박신혜와 우리가 여주인공 오디션을 통해 불꽃 튀는 경쟁을 펼친다.

오는 20일 방송될 MBC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7회에서는 학교 100주년 기념 공연의 여주인공을 뽑는 오디션에 참가한 이규원(박신혜 분)와 한희주(우리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둘은 하나 뿐인 여주인공 자리를 두고 피할 수 없는 정면승부를 예고하고 있다.

두 사람의 대결은 실력과 미모 그리고 학교 이사장의 딸이라는 든든한 배경을 갖춘 희주가 한 발 앞선 모습이다. 하지만 규원은 브로드웨이 출신 공연연출가 김석현(송창의 분)에게 재능을 인정받은 원석이기에 희주에게도 만만치 않은 상대이다.

제작사 제이에스픽쳐스의 한 관계자는 "난생 처음 '하고 싶은 것'을 위해 용기를 낸 규원과 타고난 조건에 만족하지 않고, 노력을 멈추지 않는 희주는 여주인공 오디션을 통해 각자의 장점과 매력을 마음껏 뽐낼 것이다"라며 "이들의 든든한 후원자이자 라이벌 관계인 석현과 태준(이정헌 분)의 불꽃 튀는 신경전 또한 극 전개에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윤수(소이현 분) 품에 안긴 신(정용화 분)을 목격한 규원의 심경변화를 예고하며, 새로운 극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속보팀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