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바닥 tv' 박명수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큰 재미 선사하겠다"

기사 등록 2011-11-29 12: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SJW_1944.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개그맨 박명수가 '손바닥 tv' 개국에 앞서 시연 방송을 가졌다.

박명수는 11월 29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R&D 타워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된 '손바닥 tv' 채널설명회 및 제작발표회에서 대형 LED 스크린에 등장해 "세계최초로 '손바닥 tv'가 스마트 기기 방송 채널을 만들었다. 앞으로 방송을 통해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해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날 박명수는 시연 방송에서 자신의 전 매니저였던 정석권과 화상통화를 시도했고 때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방송에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는 '손바닥 tv'의 장점을 부각시켰다.

또 박명수는 "앞으로는 모바일 시대가 도래 할 것이다. 스마트 폰 유저들과 함께 하는 방송을 만들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스마트기기에 특화된 리얼 라이브 소셜TV를 표방하는 '손바닥 tv'는 기존 공중파에서 담지 못했던 파격적인 내용의 예능과 시사는 물론 시청자 참여의 폭을 제작에까지 개방하는 실시간 쌍방향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손바닥tv'는 오는 12월 2일 개국 특별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사진 송재원 기자 sunny@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