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기획]올 여름, 아이돌 콘서트 ‘넌 어디로 갈래?’

기사 등록 2016-07-06 18:4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여름은 공연의 계절이다. 무더위 속에서, 더욱 뜨겁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여름 공연만의 묘미가 있다. 특별히 휴가철을 맞아 아이돌 가수들은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날 준비에 한창이다. 어떤 팀들이, 어떤 공연을 준비하고 있을까. 개최를 앞둔 아이돌 가수의 콘서트들을 이슈데일리가 정리해봤다.


#인피니트의 ‘그 해 여름3’
인피니트는 오는 8월 3일부터 7일까지 총 5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세 번째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를 개최한다. 인피니트는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2년에 한 번씩 소극장 콘셉트의 라이브 콘서트를 이어오고 있다. 특별히 이들은 이번 공연을 통해 미발표 곡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공연에 대한 많은 팬 분들의 관심과 사랑만큼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슈퍼주니어 예성의 앙코르 콘서트 ‘커피 한 잔 시럽은 많이 -리필-‘
슈퍼주니어 예성은 오는 8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앙코르 공연인 ‘커피 한 잔 시럽은 많이 -리필-’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예성은 첫 솔로 앨범 ‘Here I am’의 수록곡들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히트곡 메들리, 각종 드라마 OST 솔로곡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월 총 6회에 걸쳐 개최된 콘서트에서 예성만의 감성적인 음악 색깔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만큼, 이번 앙코르 공연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태연의 ‘TAEYEON, Butterfly Kiss’
소녀시대 태연은 오는 9일, 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8월 6일, 7일에는 부산 KBS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태연은 올 라이브 밴드 공연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Starlight’, ‘Up & Down’, ‘Good Thing’, ‘Fashion’ 두 번째 미니 앨범에 수록된 전곡을 선보일 계획이다. 게다가 타이틀 곡 ‘Why’ 의 콘서트 버전 특별 퍼포먼스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TAEYEON, Butterfly Kiss’는 태연을 자유롭게 나는 한 마리의 나비로 표현 했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태연의 다채로운 모습과 다양한 무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엑소의 ‘EXO PLANET #3 –The EXO’rDIUM–‘
엑소는 오는 7월 22부터 24일, 29부터 31일 총 6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엑소는 작년 두 번째 단독 콘서트로 아이돌 그룹 최초 체조경기장 5회 공연 기록을 세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6회로 추가 진행하게 됐다. 공연 타이틀은 ‘시작, 서론’을 뜻하는 단어인 ‘exordium’의 의미를 담았다. 정규 3집 ‘EX’ACT’로 더욱 성장한 엑소의 세계관, 음악,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빅스의 ‘VIXX LIVE FANTASIA ELYSIUM’
빅스는 오는 8월 13일부터 1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공연의 타이틀 명인 ′ELYSIUM′은 선택된 자들만이 갈 수 있는 낙원을 의미한다. 특별히 빅스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VIXX 2016 CONCEPTION’의 두 번째 싱글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매회 콘서트마다 차별화된 콘셉트와 무대로 팬들을 열광케 했던 빅스는 이번 콘서트에서도 신선한 무대와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고 전했다.


#B.A.P의 앙코르 콘서트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FINALE TRUE AWAKE!!’
B.A.P는 서울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8월 6일, 7일 양일간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2월 서울에서 시작해 미국, 캐나다, 멕시코, 이탈리아, 폴란드, 호주 등 총 16개국 30회로 진행되고 있는 B.A.P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서울 앙코르 공연으로 마무리하기로 한 것. 이들은 뛰어난 연출력, 화려하고 파워풀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뜨겁게 달구겠다는 의지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콘서트의 부제로 ‘AWAKE’를 사용, B.A.P만의 강렬한 음악으로 관객들의 몸과 마음을 깨어나게 하고 평생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마마무의 ‘2016 MAMAMOO CONCERT-moosical’
마마무는 오는 8월 13일,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콘서트 명은 마마무 주연의 멋진 뮤지컬 공연을 보여주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마마무는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3000석 이상의 대규모 공연장에서 첫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함으로써 이들의 위상을 입증했다.

소속사 측은 “마마무는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앞세워 한 편의 뮤지컬을 감상하듯 다양한 볼거리와 무대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세븐틴의 ‘LIKE SEVENTEEN - Shining Diamond CONCERT’
세븐틴은 오는 7월 30일, 31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세븐틴은 이번 공연에서 ‘Sweet&Dark’ 콘셉트의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 각 콘셉트 무대 모두 놓칠 수 없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세븐틴은 1년 간의 성장과 역량을 아낌없이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사진=각 소속사 제공)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