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한예슬, “키스신 다시 한 번 찍고 싶다”

기사 등록 2011-10-19 13:5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SJW_0734.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영화 ‘티끌모아 로맨스’를 통해 커플연기를 펼친 송중기와 한예슬이 극중 아쉬운 장면으로 키스신을 꼽았다.

19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 제작 발표회에 참석한 송중기는 다시 촬영하고 싶은 장면이 있느냐는 질문에 “한예슬과의 키스신을 다시 찍고 싶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극 중 한예슬에게 기습적으로 키스하는 장면이 있다. 나는 키스신을 찍으려고 했는데 한예슬은 뽀뽀를 했다”며 “실제로 정말 아쉬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예슬은 “키스신을 찍을 때 굉장히 쑥스러웠다”며 “동생으로만 보였던 송중기가 남자로 보이더라. 다시 한 번 찍으면 잘 할수 있을 것 같다”고 미소를 보이며 답했다.

이 같은 두 사람의 말에 김정환 감독은 “키스신 같은 뽀뽀신이며, 뽀뽀신 같은 키스신”이라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는 한예슬, 송중기가 주연한 작품으로 마성의 청년백수 천지웅과 국보급 짠순이 구홍실이 벌이는 2억 만들기 프로젝트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11월 10일 개봉된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