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필독-LE, 용감한형제 새 프로젝트 '어이없네' 가창

기사 등록 2013-02-15 14:3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용준형_비스트_필독_빅스타_LE_EXID.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베일에 쌓여있던 용감한 형제 2013 프로젝트 '어이없네'가창 멤버가 공개됐다.

브레이브 측은 2월 15일 오전 공식홈페이지 및 공식 트위터를 통해 3명의 주인공(비스트 용준형, LE, 필독)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이없네' 표지에 용준형(비스트), LE(EXID), 필독(빅스타) 사진이 배치돼 있으며 2013.02.21.문구가 새겨져 눈길을 끌고 있다.

각 팀에서 올 가요계에서 가장 기대되는 래퍼 3인방을 차출한 용감한 형제 측은 "이들은 싱어송라이터에서 연기분야, 안무까지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 세 명이 모였다는 것만으로도 가요계의 모든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될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의 19금 프로젝트 그룹 '어이없네' 음원은 강한 힙합 사운드에 곡으로, 다소 거친 표현들로 힙합 특유의 직설적인 가사를 담아낼 전망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외로 어울리는 것 같은데", "다들 랩 담당인데 노래는 누가 불러?", "'어이없네' 도대체 어떤 곡일지 기대된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이없네'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