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비투비, 2016년 목표 전해...이민혁 "맛있는 밥을 더 맛있게 먹는 것"

기사 등록 2015-12-19 17:1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황연진기자]비투비가 2016년 목표에 대해 이야기 했다.

19일 오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는 비투비(은광, 민혁, 창섭, 현식, 프니엘, 일훈, 성재)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본투 비트 타임'을 앞두고, 사전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멤버들은 2016년 목표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 했다. 멤버 이창섭은 “2015년에도 1위를 했는데 2016년에도 7명이 다같이 수상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임현식은 “국내뿐만이 아니라 국외에서도 사랑받고 싶다”고 말했다.

이민혁은 “맛있는 밥을 더 맛있게 먹는 것이 목표다”라며 현장을 웃음케 했고, 정일훈은 “단체로 가족같은 분위기로 쭉쭉 뻗어나가고 싶다”며 동료애를 드러냈다. 또 육성재는 “내년에는 가능하다면 유닛 무대를 선보이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올해 '괜찮아요'와 '집으로 가는 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비투비는 19일, 20일 양일간 서울 장축체육관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양일간 8천여 명 관객을 동원할 비투비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개와 늑대의 시간’이라는 부제처럼 무대 위 소년에서 남자로 팔색조 변신할 비투비의 매력을 150분에 걸쳐 담아 낼 예정이다.

 

황연진기자 wldnjsdl12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