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놀러와'꺽고 月 예능 최강자 등극

기사 등록 2011-09-13 08:1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K-932.jpg

[이슈데일리 속보팀]'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가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를 제치고 월 예능 1위에 처음으로 올랐다.

13일 시청률 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에 따르면 지난 12일 방송된 KBS 2 '안녕하세요'는 전국 시청률 8.0%를 기록하며 MBC '놀러와'를 0.4%차이로 추월하며 처음으로 월요일 예능프로그램 중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5일 방송분이 기록한 6.9%보다 1.1% 포인트의 상승폭을 보여 더욱 의미가 있다. 특히 '안녕하세요'는 짧은 추석 연휴에 이른 귀경으로 인한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의 전반적인 시청률 하락세 속에서 유일한 시청률 상승을 보인 것.

이날 방송에서는 '아기 목소리'를 가진 한 20대 여성이 등장해 악성 곱슬 사자머리 여성인 일명 '라이온킹녀'의 4연승을 저지했다. 그녀는 도저히 성인이라고는 믿기 힘든 5살때의 목소리를 지녀 사회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였다. 이에 신동엽 이영자를 비롯한 MC들은 모두 경악했고 120명의 방청객들은 그에게 113표의 몰표를 던졌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MBC '놀러와'는 7.6%,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는 6.3%의 시청률을 나타냈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