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장근석, 탁월한 진행능력+ 뛰어난 입담으로 '분위기UP'

기사 등록 2016-02-28 09:0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배우 장근석이 이끄는 화제의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이 매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프로듀스101'(연출 안준영)에서는 연습생들을 특기에 따라 보컬, 댄스, 랩 세 분야로 나눠 실력을 알아보는 포지션 평가가 진행됐다.

특히 이날 방송분에서는 천 명의 국민 프로듀서를 앞에 두고 보컬팀의 무대가 펼쳐졌다.

본무대에 앞서 장근석은 2차 평가에서 생존한 61명의 연습생들을 모아 놓고 "3차 평가 후에는 35명이 남는다. 26명이 방출된다"라고 말하며 본격적으로 치열해진 경쟁을 예고, 연습생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이후 보컬팀의 본무대가 시작, 천명의 프로듀서 앞에서 연습생들의 평가가 시작됐다.

'프로듀스 101'의 '장대표 장근석은 무대 중간중간 재치있는 입담과 탁월한 진행능력을 발휘하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장근석은 '프로듀스 101'의 유행어 "당신의 소녀에게 투표하세요"를 외치며, 무대의 열기를 더했다.

앞서 장근석 지난 19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에서 연습생들을 위해 특강을 자처했다. 장근석은 데뷔부터 '아시아 프린스'로 성장하기까지 과정을 연습생들에게 전하며, 진심으로 연습생들을 독려했다.

특강에 나선 장근석은 어려웠던 어린시절부터 성공하기까지의 스토리를 솔직하게 밝혀 연습생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한편 '프로듀스 101'은국내 46개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여자 연습생들이 참가한 초대형 프로젝트로 대중이 국민 프로듀서가 돼 데뷔 멤버들을 발탁하고 콘셉트와 데뷔곡, 그룹명 등을 직접 정하는 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그램이다.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