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첫 단독 콘서트 초고속 매진 '대세돌 입증'

기사 등록 2016-06-04 12:2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첫 단독 콘서트 'MONSTA X THE FIRST LIVE X CLAN ORIGINS'의 티켓 오픈을 5분만에 전석을 매진시켰다.

4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는 7월 16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첫 단독콘서트를 가질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몬스타엑스의 첫 단독 콘서트로, 멤버 각자의 다양한 매력과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무대를 접하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지난 18일 미니 3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올해 안에 몬스타엑스의 이름이 담긴 현수막을 걸고 단독 콘서트를 하고 싶다"는 각오를 밝힌 바 있다. 이러한 공약이 실천된 것인 만큼, 콘서트 완성도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출시한 새 앨범 '더 클랜, 파트 1: 로스트'(The Clan, Part 1: Lost)로 2주 연속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톱 10에 진입하며 뜨거운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