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035]권아솔, 사사키 신지에 1라운드 KO로 로드FC 미들급 타이틀 방어 성공

기사 등록 2016-12-10 22:4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 권아솔이 사사키 신지에 KO승을 거두며 로드FC 라이트급 챔피언 벨트를 지켰다.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펼쳐진 샤오미 로드FC 035 메인이벤트 라이트급 타이틀매치에서 권아솔은 1라운드 3분여만에 사사키 신지에게 파운딩에 의한 TKO승을 거뒀다. 권아솔은 로드FC 라이트급 타이틀 1차 방어에 성공했다.

경기가 시작되자 권아솔은 케이지를 넓게 활용하며 기회를 노렸다. 이어 펀치, 킥 콤비네이션으로 사사키 신지에 기선제압을 시도했다. 사사키 신지는 자신의 주특기인 그래플링으로 테이크 다운을 시도했지만 권아솔은 니킥으로 그래플링 상황을 탈출하려 했다.

스탠딩 상황에서 권아솔은 프런트킥을 시도했지만 사사키 신지가 권아솔의 다리를 잡아 넘어뜨렸지만 권아솔이 일어나 역으로 테이크다운을 성공시키기도 했다. 1라운드 1분여를 남겨놓은 상황에서 권아솔은 사사키 신지의 안면에 강한 펀치를 꽂아넣었고, 쓰러진 사사키 신지를 향해 파운딩을 시도했다. 심판은 그대로 경기를 중지시켰다.

권아솔은 첫번째 로드FC 라이트급 타이틀 방어전에서 챔피언 벨트를 지켜냈다.

[샤오미 로드FC 035]
[스페셜매치 웰터급 김보성 vs 콘도 테츠오]
[라이트급 타이틀전 권아솔 vs 사사키 신지]
[무제한급 타이틀전 마이티 모 vs 카를로스 토요타]
[미들급 타이틀전 차정환 vs 최영]
[밴텀급 김수철 vs 시미즈 슌이치]
[라이트급 브루노 미란다 vs 김승연]
[라이트급 박원식 vs 난딘에르덴]
[-80kg 계약체중 이은수 vs 양펑]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