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넝쿨째 들어온 당신’ 女주인공 캐스팅 확정

기사 등록 2012-01-03 08:0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현명한 아내 홍보대사 김남주.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배우 김남주가 KBS2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가제)’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김남주는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오는 2월 첫 방송하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 연출 김형석)에서 주인공 홍윤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김남주가 맡은 홍윤희는 열정적이고 능력 있는 커리어우먼으로 불의를 못 참으며 세상일에 관심 많은 ‘개념녀(女)’다. 홍윤희는 완벽한 조건을 가진 남자를 사랑하게 되며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되는 인물로 시댁식구들과 좌충우돌 한판을 펼친다.

드라마 관계자는 “처음 대본 작업 당시부터 김남주를 고려했을 만큼 홍윤희는 배우 김남주와 흡사한 점이 많은 캐릭터”라며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현실감 있는 이야기들이 김남주 특유의 색깔 있는 연기로 표현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넝쿨째 들어온 당신’은 ‘능력 있는 고아’를 이상형으로 꼽아온 커리어우먼 홍윤희가 완벽한 조건의 외과 의사를 만나 결혼에 골인한 후 시댁과 겪는 파란만장한 에피소드를 담은 드라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