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빅스타, 화끈한 무대매너+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눈길’

기사 등록 2012-08-25 15:3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빅스타.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아이돌그룹 빅스타가 완벽한 무대매너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로 관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빅스타는 8월 25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데뷔앨범 타이틀 곡 ‘핫보이’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이날 파워풀하면서도 자유로운 무대로 자신들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을 압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핫보이'는 유명 작곡가 용감한형제의 작품으로 기존의 시끄럽고 복잡하기만 한 일렉트로닉에서 벗어나 강렬한 드럼비트와 심플하고 세련된, 신디사이저 라인이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힙합 곡이다.

여기에 이 곡은 깔끔하게 정돈된 사운드와 '내가 진짜 압구정 날라리 나 좀 놀 줄 알지 내 신발은 간디지 만지진 말라고'와 같은 가사를 통해 다양하게 듣는 재미를 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BoA, KARA, BEAST, TEEN TOP, 이루, D-UNIT, 팬텀, 솔비, GLAM, C-Clown, Tasty, ChAOS, AOA, 투엑스, BIGSTAR, EXID, E7, TINY-G, 맹유나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