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그룹, ‘런닝맨’ 아시아투어 팬미팅 개최..김종국 등 참석

기사 등록 2013-10-10 19:1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최현호기자]중국 대형 기획사 스타그룹 엔터테인먼트가 ‘런닝맨’ 팀의 아시아투어 팬미팅을 개최했다.

지난 10월 5일 중국 상하이 따우타이에서는 ‘런닝맨 아시아투어-상하이’ 팬미팅이 진행된 가운데 지석진, 김종국, 개리, 하하 등이 참석했다.

이날 ‘런닝맨’ 멤버들은 황푸 강변에 위치한 스타그룹의 개인 요트클럽에서 취재진들과의 기자회견을 가졌다.

특히 개리는 “샹오롱바오가 굉장히 맛있다. 기회가 된다면 상하이에 다시 와서 촬영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후 ‘런닝맨’ 멤버들은 400명의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팬 사인회를 이어갔다. 이들은 팬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는 것은 물론 포옹, 사진 촬영 등에 응해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이날 팬 사인회는 중국 국경일에 개최돼 팬들의 안전 문제 등 여러 문제의 발생을 피하기 위해 주관 측인 스타그룹(http://www.newstargroup.com.cn)의 고급 요트클럽에서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관계자는 “연예인과 팬들 모두의 안전과 쾌적한 환경 속에서 팬미팅을 진행할 수 있으며, 모두에게 좋은 추억을 남기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최현호기자 nicesnap@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