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진-엑소 디오, 공개 직후 'Tell Me (What Is Love)' 음원 차트 1위 석권

기사 등록 2016-02-19 11:0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SM 대표 프로듀서 유영진과 글로벌 대세 엑소 디오가 각종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막강 파워를 과시했다.

오늘(1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유영진과 디오의 듀엣곡 'Tell Me (What Is Love)'는 공개된 이후 국내 8개 음원 차트 실시간 1위에 올랐다. 이후에도 계속해서 음원차트 상위권 순위글 유지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두 사람이 함께 호흡을 맞춘 'Tell Me (What Is Love)'는 연인이 떠나버린 후 사랑을 깨닫는 바보 같은 남자의 독백을 그린 R&B 장르의 곡으로, 엑소가 데뷔 전 프롤로그 싱글로 공개한 'What Is Love'의 후속 이야기를 가사에 담아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SM의 새로운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을 통해 선보인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최고 작곡가로 활약하고 있는 한국 R&B의 거장 유영진과 글로벌 대세 그룹 엑소 멤버 디오의 만남으로 음원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또 유튜브 SMTOWN 채널, SMTOWN GLOBAL 트위터,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두 사람이 함께 음악 작업하는 모습을 담은 'Tell Me (What Is Love)' 에필로그 영상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M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은 태연의 'Rain'에 이어 유영진&디오 'Tell Me (What Is Love)'도 히트 행진을 기록하며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 'STATION'을 통해 발표될 다채로운 음악에 대한 기대감도 증폭되고 있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