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소년공화국 '진짜가 나타났다' 컴백 응원

기사 등록 2014-11-11 10:4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배우 오연서가 남성 아이돌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의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의 피켓을 들고 응원에 나섰다.

11일 소년공화국 공식 페이스북에는 오연서가 '진짜가 나타났다' 피켓을 들고 있는 사진이 게재됐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소년공화국의 두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곡으로 지난 3일 가나 출신 유학생 방송인 샘오취리가, 4일에는 빅스(VIXX)와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 이어 5일에는 tvN '코미디 빅리그' 출연진인 조세호, 이상준, 이진호가 소년공화국의 컴백을 응원했다. 지난 6일 소년공화국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대세녀 이국주가 '진짜가 나타났다' 피켓을 들고 '뿌잉 뿌잉' 포즈와 익살스런 표정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피켓의 정체가 소년공화국의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클라라에 이어 이날 '왔다, 장보리'를 통해 '대세' 배우로 등극한 오연서까지 '진짜가 나타났다' 피켓을 들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소년공화국의 두번째 미니앨범 '리얼 토크(Real Talk')는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 등 신곡을 포함해 총 7곡을 담아 소년공화국의 '진짜 이야기'를 충분히 느낄수 있는 음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년공화국은 3개월 만에 컴백을 알리며 오는 12일 정오 새 음반을 발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