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고운 한복의 자태로 팬들에게 추석인사.. "감사드리고 따듯한 한가위 되세요"

기사 등록 2015-09-26 09:5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소준환기자]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이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달샤벳은 추석을 앞둔 26일 본지를 통해 추석인사와 함께 단아하게 한복을 차려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달샤벳은 각 멤버들의 개성이 드러나는 매력과 함께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달샤벳은 최근 이에 대해 "설날이 엊그제인 것 같은데요. 벌써 풍성한 한가위가 돌아왔습니다"며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에 달샤벳이 행복한 활동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밝혔다.

이어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해서 내려가시는 귀성일 운전 조심하시고요. 졸음 운전하지 마시고요. 가족분들과 함께 따뜻한 한가위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라고 덧붙였다.

댤샤벳은 연휴 기간인 28일과 29일 방송되는 MBC '2015 아이돌 스타 육상 농구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와 26일과 28일 방영되는 SBS 추석 특집 '심폐소생송'에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댤샤벳은 추석 연휴 동안 한가위의 의미를 널리널리 알리기 위해 일본 ‘한일 축제 한마당 2015 In Tokyo’에도 참석할 계획이다.


(사진 =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준환기자 akasoz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