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국내외 팬들 위해 커버댄스 콘테스트 개최

해외 3팀, 국내 2팀 등 총 5팀 선정 원더걸스와 단독 팬 미팅

기사 등록 2011-11-16 10:4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WG3.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걸그룹 원더걸스가 국내 팬 대상으로 커버댄스 콘테스트를 개최, 선정된 다섯 팀의 팬들을 초청해 단독 팬미팅을 연다.

11월 16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에 따르면 원더걸스는 오는 11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국내외 팬들을 대상으로 커버댄스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또 이들은 콘테스트에서 선정된 다섯팀의 팬들을 초청해 단독 팬미팅을 갖는다.

JYP는 14일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ondergirlsworld)을 통해 커버댄스 콘테스트를 공지, 벌써부터 국내외 팬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는 것으로 전했다.

이번 커버댄스 콘테스트는 리드미컬하고 매력있는 원더걸스의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 안무를 따라하고 그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 하는 것으로 참가 할 수 있다.

또한 원더걸스의 춤과 노래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국적, 성별, 나이, 직업에 관계없이 5인 이하의 팀으로 누구든 참가할 수 있다.

제출한 영상은 원더걸스가 직접 심사해 12월 5일에 JYP페이스북을 통해 최종 5팀(해외 3팀, 국내 2팀)을 선발, 발표하며, 선발된 해외팀은 12월 중순에 한국 초청 후 JYP사옥 방문 및, 원더걸스와의 팬미팅을, 선발된 국내팀은 JYP사옥 방문 및 원더걸스 단독 팬 미팅을 갖는 기회를 얻는다.

원더걸스는 “‘비 마이 베이비’ 안무의 리드미컬하고 톡톡 튀는 특징을 살리돼, 춤을 추시는 분들의 개성이 얼마나 많이 가미됐는지가 심사의 포인트”라고 밝히며 “많은 국내외 팬 분들께서 저희 음악과 춤을 즐기시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