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은밀한 사생활 담은 캘린더 출시

기사 등록 2013-11-12 11:1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남성 아이돌그룹 비에이피(B.A.P)가 2014년 더 큰 도약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지난 11일 B.A.P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B.A.P의 공식 팬 카페를 통해 'B.A.P 2014 시즌 그리팅' 패키지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스페셜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패키지는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한 여섯 멤버들의 24시간을 콘셉트로 아침에 일어나 하루를 마무리 하는 시간까지 가장 자연스러운 모습을 화보로 담았다.


이 소식과 더불어 공개된 사진 속 방용국은 햇살이 쏟아지는 창가에 서서 밖을 응시, 무보정인 것으로 알려진 군살 하나 없는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시즌 그리팅은 2014년 도약을 앞둔 B.A.P가 팬들에게 내미는 동행의 손짓이다"이라며 "24시간을 콘셉트로 한 만큼 색다른 B.A.P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항상 B.A.P와 함께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B.A.P의 2014 시즌 그리팅 패키지는 현재 신나라, 핫트랙스, 인터파크, 알라딘 등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오는 22일부터 배송이 시작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