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이경-이세영,알고 보니 썸남썸녀 사이?

기사 등록 2016-03-01 17:1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이경,이세영이 녹화 내내 절친사이를 넘어선 썸 기운을 물씬 풍겨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스타들의 닮은꼴로 떠오르는 네 사람 이세영,이이경,동현배,나연(TWICE)이 출연하는 '힝~속았지?' 특집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이경은 이세영과의 남다른 친분이 드러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이경은 이세영과 횟집에서 식사를 하던 중 횟집 사장님이 자신들을 신혼부부로 오해해 서비스를 주었다는 일화를 밝히며, '서비스를 더 받기 위해 신혼부부 인 척 다정한 모습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이세영은 이이경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로) 감정이 좀 생길 거 같은데?”라는 김국진의 송곳 같은 질문에 이세영은 이이경을 보러 인천에서 청담까지 찾아갔다며 좋은 감정을 표현했다.
이에 대해 이이경은 생각지도 못한 대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이이경은 ‘진짜사나이’에서 언급했던 자신을 떠난 여자친구에 가슴 아픈 사연을 털어 놓아 듣는 이들을 슬픔에 잠기게 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mbc라디오스타)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