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디데이' 김영광-하석진-김혜은-윤주희-김정화, ‘풋풋’ 매력 포착! '훈훈해'

기사 등록 2015-10-01 13:1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황연진기자]하석진과 김영광의 절친 시절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디데이' 김영광과 하석진은 극중 환자에 대한 다른 견해로 인해 미묘한 신경전을 펼쳐왔던 상태. 이가운데 JTBC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측은 이 둘이 훈훈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해성과 우진의 과거 모습을 담은 사진으로, 두 사람과 함께 강주란(김혜은 분)-박지나(윤주희 분)-은소율(김정화 분)이 환한 미소로 브이자 포즈를 취하고 있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특히 과거 사진 속 우진은 냉철하고 차가운 현재 모습과는 달리 서글서글하고 따뜻한 훈남 미소를 발산해 그가 변했음을 암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함께 어울리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던 이들이 왜 서로 대립하게 됐는지 그 배경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2015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JTBC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방송된다.

 

황연진기자 wldnjsdl12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