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미니앨범 'LOVE SIGN'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대세돌'이 돌아왔다

기사 등록 2016-08-18 14:3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상록기자] 걸그룹 라붐이 18일 공식 유투브 채널과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 의 타이틀곡인 '푱푱(Shooting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들은 영상 속에서 지난 앨범 '상상 더하기' 때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미모와 사랑스러움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불과 15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곡의 특출난 효과음과 멤버들의 강렬한 목소리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푱푱'은 밝고 경쾌한 라붐의 이미지에 트랩과 퓨처알앤비를 결합한 스타일로 '역대급' 사운드를 완성해냈다.

특히 이성을 향한 애달픈 마음을 사랑의 화살에 실어 '푱푱' 날아가겠다는 깜찍한 가사와 라붐만의 상큼발랄함이 더해져 듣는 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라붐은 현재 KBS '뮤직뱅크' MC를 맡고 있는 솔빈,JTBC 예능프로그램 '걸스피릿'에 출연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소연에 이르기까지. 활발한 방송 활동을 통해 신흥 '대세돌'의 입지를 확고히 쌓아가고 있다.

한편,라붐의 'LOVE SIGN'은 오는 23일 발매된다.

(사진=nhemg)

 

김상록기자 honjk56@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