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 그림자', '무한도전' 패러디물 공개..네티즌들 '폭소'

기사 등록 2012-01-21 16:0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무한도전_패러디.jpg


[이슈데일리 속보팀]MBC '무한도전'의 '빛과 그림자' 패러디 버전 게시물이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빛과 그림자 무한도전 패러디' 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공개됐다.

이 사진에는 '빛과 그림자' 주요 출연진들의 얼굴에 '무한도전' 일곱 멤버들의 얼굴이 교묘하게 합성 됐다. 특히 '빛과 그림자'와 '무한도전' 출연진의 캐릭터와 상황이 묘하게 맞아 떨어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

'빛과 그림자'의 중추적 인물인 안재욱 역은 '무한도전'의 유반장, 유재석이 맡아 패러디의 중심을 잡아주고 있다.

이어 다혈질의 세븐스타쇼 단장 안길강 역은 박명수, 넉넉한 몸매의 류담 역은 몸매 라이벌 정준하가 맡았으며, 패셔너블한 빛나라 쇼단 단장 성지루는 노홍철이, 눈치 백단 김희원 역은 길이 맡아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여주인공 손담비와 남상미는 각각 하하와 정형돈이 맡아 묘한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무한도전의 패러디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완전 100% 싱크로율! 보는 순간 빵 터졌다", "정형돈 미모는 날이갈수록 물이 오르네요", "무도 멤버들 바쁘다 바빠"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