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구, 드라마틱스 콘서트 준비 영상 속 '열창 예고'

기사 등록 2016-10-11 16:5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성찬얼기자] 배우 진구가 콘서트 준비를 예고하며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진구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진구는 연주에 맞춰 핸드폰으로 사를 보며 노래 연습 중에 있다.

그는 본 동영상과 "2016 드라마틱스 콘서트 [그날처럼]"이란 문장으로 준비 중인 공연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그날처럼'은 29일 오후 7시 30분 홍대 V-HALL에서 개최되는 공연. 작곡가 드라마틱스가 만들었던 곡으로 공연을 구성한다.

진구는 그동안 드라마틱스의 작업에 객원 보컬로 참여한 바 있다. 그는 ‘죽을만큼 아프다’ ‘못잊어’ ‘근데’ ‘사랑 사람 사랑’ ‘녹슨 못(부제:26년)’ 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한껏 뽐냈다. 특히 ‘너였어’‘사랑해 늦어서 미안해’에서는 작사에도 참여해 감성을 담아내기도 했다.

진구는 2013년에 열렸던 드라마틱스의 ‘도화지 콘서트’에서도 이미 보컬로 무대에 섰던 경력이 있다. 당시 그는 드라마 촬영 중임에도 틈틈이 연습한 후 ‘녹슨 못(부제:26년)’과 '사랑 사람 사랑', '죽을만큼 아프다' 세 곡을 선사했다.

그는 이전에 공개했던 연습사진에서 "#드라마틱스 참 #질긴인연"이란 능청스런 문장으로 유쾌하게 공연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했다.


(사진=진구 인스타그램 캡처)

 

성찬얼기자 remember_sc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