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극장판 요괴워치' 홍보대사 발탁

기사 등록 2015-06-24 19:4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이린기자]걸그룹 크레용팝이 애니메이션 ‘극장판 요괴워치’의 홍보대사로 전격 발탁됐다.

오는 7월 2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극장판 요괴워치: 탄생의 비밀이다냥!’(이하 극장판 요괴워치)이 크레용팝을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 여름방학 대한민국에 ‘요괴 신드롬’을 예고하고 나선 애니메이션 ‘극장판 요괴워치’는 사라진 요괴워치를 찾아 60년 전 과거로 떠난 민호와 지바냥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모험을 그린 작품.

특히 ‘극장판 요괴워치’의 개봉을 앞두고 진행된 한 포털사이트의 “귀여운 요괴들과의 합동 요괴체조를 가장 재미있게 출 것 같은 걸그룹”을 묻는 질문에 크레용팝이 단연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은 바 있어, 이번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크레용팝은 TV시리즈를 통해 친숙한 중독성 강한 요괴체조송의 한국어 가창을 맡아 새 TV 시리즈에서 첫 선을 보인다. 뿐만 아니라 신나는 율동과 함께하는 ‘요괴체조’도 준비하는 등 공식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2013년 ‘빠빠빠’로 대한민국에 ‘직렬5기통 춤’ 열풍으로 전 국민을 열광시켰던 크레용팝이 이번에는 요괴체조로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여 팬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크레용팝은 오는 7월 22일 일본 정식 데뷔 싱글앨범 ‘라리루레’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린기자 leelin022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