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서인국-먼데이키즈, SNS 통한 재능기부 공연 동참

기사 등록 2012-04-17 07:2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포스터-3.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연예인과 음악인들이 SNS(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를 통해 재능기부에 동참하는 공연이 팬들의 눈길을 끈다.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에서 4월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생명을 위한 빵을 나눈다'는 취지로 설립된 NGO 단체인 자선 구호단체 브레드 미니스트리스(대표 최낙규)의 '재능기부 자선 콘서트 나눔'이라는 타이틀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출연 가수들의 노래와 토크 콘서트 형태로 진행되며, 어려운 사람들에게 빵을 나누는 마음으로 사랑 가득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이 행사에 출연하는 많은 가수들은 기꺼이 무료출연으로 재능을 기부하며, 가수와 기획 주최간에 SNS를 통한 의견 교환과 협조의 소통을 통해 이루어지게 됐다.

이 공연의 진행을 맡고 있는 김철한 총괄프로듀서는 "출연가수들과 스태프들 대부분이 '나눔' 이라는 주제로 SNS상에서 교류를 통해 뜻을 모아줬고, 실제로 많은 부분이 SNS 회원간의 재능기부로 준비·진행됐다"며 "이제는 기부와 나눔, 그리고 공연 문화도 SNS를 통해 이루어지는 시대가 됐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공연에 대해 "콘서트와 토크쇼 형태를 통해 진정한 나눔이 무엇인지 보여줄 예정이며 수익금 전액은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한 빵 나눔에 기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공연에는 가수 장혜진을 비롯해 팝페라 가수 우나(Una), 서인국, 내귀에 도청장치, 먼데이키즈, 토미기타&블루밍필드, 맹유나, 클랩, 김종서, M.C. 더 맥스, 그룹 FIX, J심포니, 김희진 & 엔젤스, 스텔라, 한승기, 박호명, 손지예, 김수일, 장대희, 이수아, 이치현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