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내게 반했어’ 정용화, 달달한 보이스 라디오 예고편 ‘화제’

기사 등록 2011-06-22 13:5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0622_넌내반_정용화01.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극본 이명숙, 연출 표민수)의 이신 역을 맡은 정용화가 당사에서 특별 제작한 라디오 예고편을 통해 청취자들과 먼저 만났다.

‘넌 내게 반했어’를 향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특별히 제작된 이번 예고편은 지난주 라디오 전파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돼 드라마의 첫 방영을 기다리는 청취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독고진용화’, ‘자뻑용화’, ‘검색용화’, ‘청취자용화’, ‘예고용화’ 등 다양한 버전으로 청취자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는 라디오 예고편 중 특히 화제가 되고 있는 ‘청취자용화’ 버전. 이는 현재 MBC 라디오 ‘친한친구’를 진행하고 있는 방송인 노홍철이 DJ로 깜짝 등장해 박신혜(이규원 역)를 향한 그의 수줍은 고백을 소개하는 형식으로 제작돼 이색적인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에 정용화는 “오랜만에 연기하는 정용화로서 시청자분들을 찾아뵙게 돼 설레고 기쁜 마음을 담아 예고편 녹음 작업에 참여했다”며 “보내주시는 기대와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부족한 부분들을 하나하나 채워나가며 열심히 노력 중이니 앞으로도 ‘넌 내게 반했어’에 대한 꾸준한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용화 박신혜 외에 송창의(김석현 역), 소이현(정윤수 역), 강민혁(여준희 역) 등이 열연을 펼치는 ‘넌 내게 반했어’는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