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콜라보’ 바이브X김흥국, ‘원샷’ 음원·MV 중독성UP

기사 등록 2016-06-22 14:1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그룹 바이브와 가수 김흥국의 콜라보레이션곡 ‘원샷’이 2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음원은 김흥국의 ‘들이대’로 시작, ‘털어’ ‘간을 살리자고’와 같이 김흥국의 대표 유행어들이 들어가 있어 유쾌함을 자아냈다. ‘모두 달리고 달리자 원샷’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과 같이 중독성 강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특히 2번, 3번 트랙인 EDM 버전과 클럽 버전 ‘’원샷‘은 내적 댄스를 불러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녹음 현장을 배경으로 촬영된 것으로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 가사에 맞춰 깜찍한 안무를 선보이는 바이브와 김흥국의 익살스러운 모습이 노래의 재미를 더했다.

‘원샷’은 화려한 브라스와 슬랩 베이스 연주가 두드러진 두툼한 리듬 기반의 펑키한 빈티지 사운드의 업템포로 아날로그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바이브와 김흥국의 에너지틱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 경쾌한 곡이다.

이번 ‘원샷’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바이브의 코믹한 모습과 ‘예능 치트키’ 김흥국과의 21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뛰어넘는 이색 ‘케미’를 보였다.

바이브와 김흥국은 오는 24일 오후 8시 네이버 V앱 생중계 방송을 통해 ‘원샷’ 첫 라이브를 선보인다.


(사진=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전예슬기자 jeonys0226@naver.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