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 소나무 민재 “‘뮤직뱅크’ MC 하고파”

기사 등록 2017-01-09 14:4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그룹 소나무 멤버 민재가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이번 활동을 통한 소망을 밝혔다.

이날 민재는 “KBS2 ‘뮤직뱅크’ MC를 맡고 싶다. 다른 프로그램도 있지만, ‘뮤직뱅크’ 1순위로 두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MBC ‘음악중심’은 어린 친구들이 하고 있어서 제가 부담스럽다”라며 “SBS ‘인기가요’는 자매분들이 하고 있어 그림이 예쁘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민재는 “‘뮤직뱅크’는 두 분 ‘케미’가 좋다. 저도 알콩달콩함을 해보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번 싱글앨범에는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를 비롯, ‘내 맘대로 해’ ‘오렌지 카푸치노’ ‘토크 어바웃 유(Talk About U)’ 총 4곡이 수록됐다.

‘나 너 좋아해?’는 도입부터 경쾌한 일렉트로닉 기타 리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곡으로 당차고 도도한 소녀의 사랑에 대해 알듯 말듯한 감정을 담았다.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트랙과 곳곳에 배치 된 추임새가 매력을 더하는 통통 튀는 팝댄스곡이다.

한편 소나무는 오는 12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나 너 좋아해?’ 첫 무대를 공개한다.


(사진=조대훈 사진기자)

 

전예슬기자 jeonys0226@naver.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