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라면가게' 이청아, '배구여신'으로 등장 '폭소'

기사 등록 2011-11-23 07:4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청아_(1).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배우 이청아가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정일우의 환상 속 '배구여신'으로 등장해 깨알 같은 재미를 주고 있다.

이청아는 지난 11월 22일 방송한 '꽃미남 라면가게(극본 윤난중, 연출 정정화)' 8회 분에서 배구복에 핸드백, 하이힐까지 언매치 패션으로 정일우의 환상 속에 나타나 그를 당황시켰다.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양은비(이청아 분)는 차치수(정일우 분)의 환상 속 '배구여신'으로 심심찮게 등장해 그를 혼란케 했다.

그는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의 배구복 차림으로 클럽에서 배구공을 튀기고 있거나 차치수가 하는 게임기 속에 나타나는가 하면, 심지어 달 속에서까지 토끼 머리띠를 한 채 떡을 찧고 있는 엉뚱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청아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 속에서 배구 나시티와 반바지 차림으로 촬영하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으며, 환상과 현실을 오가며 극의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중요한 장면인 만큼 작은 행동 하나까지도 신중을 기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엉뚱한 배구여신의 강림", "달 속 떡을 찧고 있는 토끼 청아 모습이 귀엽다", "배구복에 하이힐 언매치 패션까지 잘 소화해 내는 매력적인 캐릭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꽃미남 라면가게'에서는 이청아-정일우-이기우의 본격 삼각로맨스가 진행돼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