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싫어’ 뮤비 티저 기습 공개 ‘기대만발’

기사 등록 2016-01-30 08:1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예진기자] 걸그룹 포미닛이 미니 7집 타이틀곡 ‘싫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포미닛은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싫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 포미닛은 멤버 각자 다른 스토리텔링과 확 달라진 비주얼 변신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광활한 대지를 누비는 ‘카리스마 끝판왕’ 현아를 시작으로 장미 숲 속 순수함과 위태로움의 경계에 선 허가윤, 유니크한 블랙 스타일링에 파격 섹시미 전지윤, 신비로운 분위기 속 두 눈을 가린 남지현과 몽환적 눈빛의 막내 권소현까지 짧은 영상 임에도 국내 ‘최강 걸그룹’다운 깊은 내공이 느껴진다. 여기에 잔잔한 선율과 현아의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가 뒤섞인 음원 일부가 등장. ‘더블 카리스마’를 더하며 신곡 ‘싫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나섰다.

하지만 컴백 임박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까지도 아직 ‘EDM’과 ‘힙합’이라는 포미닛의 주요 컴백 키워드가 등장하지 않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이 하늘 찌르고 있는 상황. 포미닛이 또 한번 ‘걸 크러시’의 진수를 느끼게 하겠다는 컴백 포부를 밝혔던 것처럼 과연 R&B 선율 전개 속 어떠한 반전과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포미닛의 ‘싫어’는 DJ 스크릴렉스와 국내 작곡가 서재우, 손영진이 공동 작곡한 EDM 힙합장르 댄스 곡. 이별을 직감한 한 여자의 처절한 마음을 직설적으로 옮긴 가사가 모든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할 이 곡은 변화무쌍한 변주,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포미닛 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강력한 카리스마를 선사한다.

한편 포미닛은 오는 2월 1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7집 미니 앨범 ‘액트 세븐(Act.7)’을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조예진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