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의 ‘별바라기’, 운동선수부터 방송인까지 ‘팬아트’ 모집

기사 등록 2014-03-13 14:2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최현호기자]방송인 강호동이 진행을 맡는 M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별바라기’에서 ‘팬아트’를 모집한다.

최근 강호동이 출연을 확정한 ‘별바라기’는 스타와 그를 사랑하는 팬이 함께 출연하는 토크쇼로 홍진경, 신동이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별바라기’에서는 놀라운 그림실력을 뽐내고 있는 팬들의 ‘팬아트’를 통해 프로그램 타이틀을 꾸밀 예정이다. ‘팬아트’는 운동선수, 배우, 가수, 코미디언, 방송인, 소설가 등 자신이 좋아하는 대상을 소재로 그림을 그리는 일을 뜻한다. 이미 팬들 사이에서는 자기가 좋아하는 스타를 뛰어난 그림 실력으로 표현한 수많은 ‘팬아트’ 실력자들이 있다.

이와 관련해 MBC는 해당 홈페이지 중앙 배너의 ‘별바라기’ 팬아트 모집 게시판을 통해 4월 6일까지 응모를 받고 있다. 또 오는 23일까지는 MBC 홈페이지 모집공고 게시판을 통해 ‘별바라기 1기’도 모집하고 있다.

아이돌을 사랑한 어르신 별바라기, 스타로 인해 인생의 전환점을 맞게 된 별바라기, 한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게 된 해외 별바라기 등 스타를 사랑한 열정 넘치는 별바라기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다.

 

최현호기자 lokklak@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