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pd, 신곡 'Candy'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직장인 애환 녹인다'

기사 등록 2015-03-16 11:3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가수 조pd의 새 음반 타이틀곡 '캔디(Candy)'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15일 자정 소속사 스타덤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조pd EP 음반 '황금 알을 낳는 거위 Part.1'의 타이틀곡 'Candy'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현시대에 살아가고 있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아내 웃음과 함께 젊은 날 꿈꿔온 꿈에 대한 아름다운 추억을 그리며, 이색적인 폰트와 더불어 희망의 주문을 외우는 듯한 바다의 '시간을 건너'라는 가사는 추억을 회상하게 만들어 '친구여'에 이은 새로운 명곡의 탄생을 예고했다.

조pd의 '친구여'를 뛰어넘을만한 곡이라고 누누이 소개해 왔던 타이틀곡 'Candy'의 뮤직비디오는 '친구여' 뮤직비디오의 2탄과도 같아 주목받고 있다. 'Candy'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엑소, 동방신기, 비 등과 호흡을 맞춰온 수석 프로듀서 디즈(DEEZ)가 작곡하고 조pd가 작사, 소울 펑키 디스코의 오리지널에 초점을 맞춰 드라마틱한 곡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pd의 신곡 'Cand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8일 정오 음반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