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16일) 개봉 '히말라야', 오전에 이어 오후 높은 예매율! '흥행 초읽기'

기사 등록 2015-12-15 16:4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소준환기자]영화 '히말라야'가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오전에 이어 높은 오후 예매율을 기록해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1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히말라야(감독 이석훈)’는 오후(4시 기준) 예매율 25.7%를 달성했다. 예매 관객 수는 6만 7536명. 오전(6시 기준)에 기록한 19.9%보다 5.8% 상승한 수치다.

이는 ‘히말라야’에 대한 영화팬들의 관심이 한층 더 높아지고 있음을 드러낸 바 관심과 함께 눈길을 끌었다.

'히말라야'는 히말라야 등반 중 생을 마감한 동료의 시신을 찾기 위해 기록도, 명예도, 보상도 없는 목숨 건 여정을 떠나는 엄홍길 대장과 휴먼원정대의 가슴 뜨거운 도전을 그린 이야기다.

한편 '히말라야'는 국내 대표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휴먼원정대의 실화를 담아낸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황정민, 정우, 조성하, 김인권, 라미란, 김원해, 이해영, 전배수 등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의 앙상블로 영화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소준환기자 akasoz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