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日 아레나투어 개막...현지팬 폭발적 반응

기사 등록 2011-10-21 13:5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1021장근석4.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배우 장근석의 일본 아레나 투어가 20일 나고야 공연을 첫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펼쳤다.

21일 소속사 트리제이 컴퍼니에 따르면 일본 3개 도시 총 5회에 걸쳐 진행될 아레나투어를 위해 지난 18일 일본으로 출국한 장근석은 공연 최종 리허설에서 12시간 넘는 강행군을 소화하며 지치지 않는 열정과 무한 체력을 발휘했다.

또한 장근석이 직접 무대부터 음악, 의상, 영상에까지 공연의 전반적인 기획에 참여한 나고야 공연은 공연 시작 전부터 1만 명이 넘는 팬들의 마음을 단 번에 사로잡았다.

이날 공연에서 장근석은 황실 근위병의 호위를 받으며 첫 등장했다. 이어 그는 본인의 자전적인 성장과정을 담고 있는 무대인 ‘장근석 캐슬’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에너지 넘치는 라이브를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장근석은 중화권 미니앨범 타이틀곡 ‘Gotta Getcha(갓타 겟챠)‘를 비롯해 ’Shake It(쉐이크 잇)‘, ’Run Away(런어웨이)‘, ‘Victory(빅토리)’등 총 4곡을 선보여 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1021장근석.jpg


이 외에도 장근석은 즉석에서 몇 가지의 키워드를 정해 기타 연주로 작곡한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또한 댄서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군무를 준비하는 등 가수 못지않은 뛰어난 춤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신곡 ‘참을 만큼 참았어’에서는 여자 댄서와 파격적인 섹시댄스 무대를 연출해 화제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장근석의 일본 아레나투어는 일본 3개 도시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오는 22일과 23일에는 오사카에서 진행된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