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여자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적 있다” 솔직고백

기사 등록 2012-02-10 15:2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박성광_0210_2.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개그맨 박성광이 트위터를 통해 팬들과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박성광은 2월 10일 오전 11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트위터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 인터뷰를 가졌다.

인터뷰는 네티즌이 트위터에 박성광에게 질문하는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그는 팬들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직접 답변을 했다.

특히 “여자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적 있으신가요?”라는 한 네티즌의 질문에 박성광은 “나만의 착각일 수도 있는데, 그냥 지지부지 돼서 정리됐어요. 제가 매력이 있었나 봐요”라고 답변해 해당 여자 연예인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박성광은 “엄마가 무서워요? 개콘 PD님이 무서워요?”라는 질문에 대해서는 “(1초 만에 대답) 개콘 PD님이요”라고 재치 있는 답변으로 응수했다.

이어 박성광은 “개그가 어려워요 사업이 어려워요?”라는 물음에 “사업은 피해가 많아서 신중해야 해요. 솔직히 사업이 어려워요”라고 진지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박성광은 지난해 12월 ‘박성광의 엄마엄마김치’를 론칭해 김치사업가로 주력을 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KBS2 ‘개그콘서트’ 코너 ‘이기적인 특허소’로 복귀해 인기몰이 중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