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백스트리트보이즈와 친분인증샷 '대표한류돌 입증'

기사 등록 2013-03-23 08:2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그룹 유키스가 월드스타 백스트리트보이즈와 만나 친분을 다졌다.

유키스는 지난 22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서 열린 'F1 말레이시아 그랑프리' 개최를 축하하는 '트윈 타워즈 라이브 2013(Twin Towers LIVE 2013)'에 한국대표로 초청받아 세계적 팝그룹 백스트리트보이즈, 데미로바토 등 미국 간판스타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했다.

유키스는 무대에 오르기 전 공식기자회견에서 백스트리트보이즈와 만나 데뷔전 백스트리트보이즈의 '에즈 롱 에즈 러브 미(As Long As You Love Me)'로 연습하던 일화 등을 이야기 하며 평소 존경하던 백스트리트보이즈와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기자회견 후 멤버 일라이는 트위터를 통해 백스트리트보이즈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다른 멤버들도 각각 자신들의 트위터에 백스트리트보이즈와 만난 소감을 전하며 세계적인 스타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기쁨을 전하기도 했다.

유키스가 한국대표로 초청받은 '트윈 타워즈 라이브 2013'은 세계적으로 인기리에 열리고 있는 자동차 경주 'F1 말레이시아 그랑프리'를 축하하기 위해 열리는 콘서트로 말레이시아 최대축제로 인기를 얻고 있다. 과거에는 한국 대표로 2011년 제1회 원더걸스, 2012년 제 2회는 소녀시대 가 참여했다.

한편 유키스는 오늘(23일) MBC '음악중심'에 출연해 정규3집 타이틀곡 '스탠딩스틸'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